상큼한 ‘망고’와 ‘요구르트’가 만난 공차 ‘봄 메뉴’ 출시

14일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에서 봄을 맞아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요구르트를 더한 시즌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총 4종이다.

망고와 패션후르츠로 만든 열대 과일 베이스를 사용한 ‘망고 트로피컬 하트 크러쉬’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쥬얼리 망고 크러쉬’가 시원함을 선사한다.
또한 인기 토핑인 펄과 코코넛 두 가지를 넣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망고 QQ 밀크티’와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요구르트 밀크티에 요구르트 폼과 요구르트 쥬얼리를 더한 ‘요구르트 폼&쥬얼리 밀크티’를 출시한다.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오는 20일까지 음료 1잔당 스탬프를 3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4월, 공차 파격적인 신메뉴 공개…’OOO맛 밀크티’ 3종 출시

국내 버블티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에서 4월을 맞아 파격적인 신메뉴를 출시한다.
공차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4월 1일 ‘떡볶이맛 밀크티’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메뉴 떡볶이맛 밀크티는 매운맛, 짜장맛, 카레맛 3종류가 있으며 떡볶이 떡 같이 쫀득한 타피오카펄 토핑도 들어있다.
하지만 해당 음료는 실제로 출시예정에 없는 음료로 공차가 만우절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가상의 메뉴이며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해당 음료를 본 누리꾼들은 “중국당면 사리 추가 가능한가요?”, “타피오카 말고 조랭이떡으로 넣어주세요”라며 재치있는 댓글을 달았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