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사 댓글 폐지 후…EXID 하니 댓글 폐지 대환영 “너무 감사합니다”

연예 뉴스의 댓글란이 폐지되고 난 후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가 인터뷰를 통해 진심으로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2일 유튜버 릴카의 채널에는 EXID 하니와 함께한 릴터뷰가 게시되었다.
릴카는 구독자들을 대신해 구독자들이 궁금해했던 질문들을 하니에게 물었다.
많은 질문 중 한 팬이 하니에게 ‘연예인들은 악플에 대해 대처법이나 멘탈관리를 어떻게 하냐’라 물었다.
하니는 “악플을 안 보고 싶은데 사람인지라 자꾸 보게 된다. 옛날에는 기사 아래 댓글들이 달렸었는데 요즘에는 댓글을 못 달게 바뀌었다. 너무 감사하다”라 답변했다.

보기 싫어도 보게 되는 댓글을 사이트에서 애초에 차단해 주는 것이다.
하니는 “무슨 생각으로 이런 악플을 다는지 모르겠다. 정말 나쁜 사람들이다”라 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코덕후들 쓰러지는 달콤 초코 가득한 신상 ‘허쉬 소프트콘’

조금 따뜻해진 날씨에 벌써부터 더위를 느끼고 시원한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찾고 있다면 당장 세븐일레븐으로 달려가자.
초코 덕후들이라면 한 입 먹자마자 쓰러질 최고의 허쉬 초코 소프트콘이 출시되었다.

지난 10일 세븐일레븐에서는 아이스크림 성수기를 맞아 허쉬 초콜릿과 콜라보를 통해 ‘허쉬 초코 앤 밀크 소프트콘’을 출시했다.
허쉬 초코 앤 밀크 소프트콘은 초코맛과 우유맛이 5:5의 비율로 섞여 부드러운 우유의 맛과 달콤한 초코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해당 아이스크림은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시경으로 ‘빛’ 비추면 지방 파괴해 날씬이 만들어주는 기술 개발한 한국 연구진

내시경을 통해 ‘빛’을 비춰주면 살을 쭉쭉 빠지게 해 주는 신 기술이 개발됐다.
13일 한국연구재단에 따르면 가톨릭대 나건 교수와 연구진이 ‘광역학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광역학 치료 기술’은 광 응답제와 빛을 이용하여 비만 환자의 체내에 지방이 잘 쌓이도록 하는 ‘장 호르몬’의 분비를 억제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들은 장 호르몬을 분비하는 K세포를 제거하기 위해 K세포에 반응하는 광 응답제를 개발했다.

이 광 응답제를 환자에게 투여한 후 빛을 비추면 K세포가 표적이 되어 제거되는 것이다.
연구진들은 비만과 당뇨가 있는 쥐를 대상으로 해당 실험을 진행한 결과 몸무게가 16.4%, 지방량이 58.2% 감소하는 결과를 얻어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