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직진남 ‘안치홍’ 선생의 놀라운 과거 화제

tvN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중인 안치홍 역의 배우 김준한의 대반전 과거가 화제다.
배우 김준한이 맡은 안치홍 역은 극중 채송화 교수를 짝사랑하며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는다. 육사 출신으로 뒤늦게 의전원에 입학한 그는 꿈을 이뤘고 동기들보다 나이가 많지만 모나지 않은 성격에 친구처럼 잘 지낸다.

배우로 데뷔했을 것 같은 배우 김준한은 알고보니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의 후렴구로 유명한 곡 ‘응급실’을 부른 밴드 izi의 드러머 출신이다.

또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해롱이의 남친 역할인 송지원으로 출연했다.
엄청난 반전 과거를 접한 누리꾼들은 “헐 대박”, “진짜 밴드가 여기있었네”, “헐 응급실 진짜 좋아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석·유연석 환상의 라인업으로 오늘(12일) 첫 방송 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오늘(12일) 드디어 tvN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첫 방송을 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20년지기 의사친구 5명의 한 병원에서 함께 근무하며 발생하는 상황 속에서 이들의 멋진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
‘슬기로운’ 시리즈 전작인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신원호 감독과 이우정 작가가 또 다시 함께하며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에 맞게 배우도 조정석과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캐스팅되며 첫 방송부터 본방사수를 하겠다는 시청자들이 기다리고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