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본 사람들은 무조건 ‘손가락’으로 ‘원’ 그린다는 ‘닥터스트레인지’ 시즌2 ‘내년 11월’ 개봉한다

영화 ‘닥터스트레인저’

마블의 인기 영화 ‘닥터스트레인지’가 시즌2 개봉 확정 소식을 알렸다.

시즌 2의 제목은 ‘닥터스트레인지 인 더 멀티버스 오브 매드니스’로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책임진 ‘샘 레이미’가 감독을 맡았다.

영화 ‘닥터스트레인저’

지난 13일(현지 시간) 샘 레이미 감독은 자신이 제작자로 참여한 ‘공포 시리즈 50 스테이트 오브 프라이트’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공개되자 홍보하기 위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샘 레이미 감독은 자신이 스콧 데릭슨 대신 마블 ‘닥터스트레인지 2’ 영화 감독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렸다.

‘닥터스트레인지 2’는 내년 11월 5일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닥터스트레인저’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다주 ‘아이언맨’, 톰 홀랜드와 ‘스파이더맨 3’ 출연 정황 포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1%2529.jpg 입니다.
영화 ‘홈커밍’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배우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시리즈 3편을 언급해 화제다.

스파이더맨 시리즈 3편에 다시 ‘아이언맨’의 출연 정황이 포착되어 화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2%2529.jpg 입니다.
영화 ‘홈커밍’

27일(현지시간) 해외 영화 전문 매체는 톰 홀랜드 주연의 영화 ‘스파이더맨 3’ 대본 초안에 ‘아이언맨’ 역할이 있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역할을 맡은 ‘아이언맨’이 톰 홀랜드를 멘토링하는 AI로 출연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스파이더맨 3’는 오는 여름부터 첫 촬영을 시작해 내년 7월 개봉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ovie_image%2B%25283%2529.jpg 입니다.
영화 ‘파 프롬 홈’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