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우주소녀 ‘보나’ 5년째 열애 중?… “선후배 사이”

twitter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기현과 우조소녀의 멤버 보나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스포츠조선이 단독 보도한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서로를 의지하며 꿈을 키워오다 5년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twitter

기현의 자동차로 드라이브 데이트를 즐겼으며 최근 제주도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twitter

소속사 입장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선후배 사이이며 5년 이상 열애를 했거나 같이 여행을 다녀온 것은 사실무근이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다음 달 11일 새 미니앨범 ‘FANTASIA X’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다.

twitter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팬카페에 ‘세월호’ 희생자 故이다운군 노래 올리며 추모 동참케 한 몬스타엑스 ‘민혁’

몬스타엑스 팬카페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이 4. 16 세월호 추모글을 올렸다.

세월호 희생자 중 한 명인 故 이다운 군의 미완성 곡 ‘사랑하는 그대여’ 가사 일부와 함께 노래를 부른 영상을 게시했다.

몬스타엑스 팬카페

이어 민혁은 “잘자요 몬베베(몬스타엑스 팬클럽)친구들”이라며 “제가 오늘 올린 노래는 단원고 故 이다운군이 만든 노래입니다. 여러분들도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추모 같이 부탁드려요”라고 글을 남겼다.

몬스타엑스 팬카페

민혁이 올린 ‘사랑하는 그대여’는 가수가 꿈이었던 故 이다운 군이 휴대전화에 녹음했던 2분 남짓의 미완성 곡이다. 가수 신용재가 이를 리메이크했다.

이어 몬스타엑스 다른 멤버들도 ‘노란 리본’과 함께 추모의 뜻을 밝혔다.

몬스타엑스 민혁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