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제대 후 첫 예능 ‘배달해서 먹힐까’…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 스핀오프

tvN ‘현지에서 먹힐까?’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이 제대 후 tvN 신규예능 ‘배달해서 먹힐까?’로 활동을 시작한다.

‘배달해서 먹힐까?’는 tvN 인기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시리즈의 국내 스핀오프 버전이다. 해외 대신 국내에서 이탈리안 푸드 배달 전문점을 오픈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 ‘배달해서 먹힐까?’

실제 배달 음식 전문 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해 정체를 숨기고 출연진이 직접 만든 음식만으로 평가를 받는다. 화덕 피자부터 파스타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이탈리안 푸드를 선보인다.

‘배달에서 먹힐까?’에는 샘킴 셰프와 윤두준 그리고 안정환, 정세운이 출연한다.

오는 5월 19일 tvN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두준’ 오늘(10일) 제대해 팬들에게 ‘꽃신’ 신겨줘… “하이라이트 첫 군필자”

윤두준 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의 리더 윤두준이 10일 전역한다.

윤두준은 2018년 8월 입대해 강원도 인재군에 있는 육군 12사단 헌병대에서 군 복무를 했다. 지난해 4월 상병으로 조기진급하는 등 모범적인 군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두준 인스타그램

최근 말년 휴가를 나왔던 윤두준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국방부 지침에 따라 부대 복귀 없이 바로 전역했다.

하이라이트 멤버 중 첫 군필자다. 10일 오후 7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꽃신’을 신은 팬들을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윤두준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