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첫방송 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 포스터 공개… “참바다사람 된 유해진 화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다음달 1일(금)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예능 ‘삼시세끼 어촌편5’는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손호준이 출연한다. 남주혁은 이번 시즌 아쉽게도 참여하지 않는다.

첫 방송이 일주일 남은 시점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차승원과 유해진 그리고 손호준이 정겨운 배경 속에서 직접 차린 한끼를 웃으며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어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포스터보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참바다 사람이 된 유해진의 모습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요리 솜씨를 뽐내는 차승원 그리고 이 둘을 보조하는 손호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효진’ 4년만에 돌아온 ‘삼시세끼’ 첫 게스트로 등장… ‘최고의 사랑’ 케미 기대

4년만에 돌아오는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의 첫 게스트로 배우 ‘공효진’이 출연한다.
14일 tvN 관계자는 “배우 공효진이 삼시세끼 어촌 편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삼시세끼 어촌편에 출연하는 차승원과 공효진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예능에서도 두 사람의 케미 뿐 아니라 유해진과 손호준과의 찰떡 호흡도 예고된 상태다.
공효진은 삼시세끼 어촌편의 첫 게스트 촬영을 마친 상태다.
4년만에 돌아오는 삼시세끼 어촌편은 오는 5월 1일 오후 9시 10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