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레몬부터 피스타치오까지 봄의 따뜻함 가득 담은 스타벅스 5월 신메뉴 출시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상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메뉴를 출시 할 예정이다.

28일 스타벅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일 출시 예정인 신메뉴 3종을 공개했다.

스타벅스

5월의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신메뉴는 ‘피치&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더블 에스크레소 칩 프라푸치노’ 등 3종이 출시된다.

특히 피치&레몬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새콤한 레몬에 말랑말랑한 젤리까지 들어 청량한 맛와 말랑한 식감을 보여 줄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sbody100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쿠팡, 새벽배송 넘어선 로켓프레시 ‘신선식품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6701fe1bee9befe36973e9e5106e504.jpg 입니다.
쿠팡

물건을 시킨 후 다음날 도착을 보장하는 ‘로켓배송’으로 유명한 쿠팡에서 앞으로는 ‘신선식품’도 당일날 배송받을 수 있게 되었다.

지난 13일 쿠팡은 냉장, 또는 냉동이 필요한 신선식품의 당일 도착을 보장하는 ‘로켓프레시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fa.jpg 입니다.
쿠팡

고객이 오전 10시 이전 신선식품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배송해 주기 때문에 아침 출근 전 먹거리를 주문하고, 퇴근무렵 배송받아 저녁으로 먹을 수 있게 된다.

쿠팡은 현재 수도권과 일부 광역시를 중심으로 당일배송 서비스 시범운영을 하고 있으며 시범운영 후 서비스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00125.jpg 입니다.
쿠팡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