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화제의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 전국 86개 매장 확대판매

치킨업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교촌치킨’이 지난 2월 교촌 랩을 통해 선출시했던 ‘교촌리얼치킨버거’를 전국 86개 가맹점에서 확대판매한다.
교촌에프앤비는 29일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전국 86개 매장 확대 판매를 결정했다.

교촌리얼치킨버거는 단품 4900원이며 교촌웨지감자와 교촌치즈볼 등 사이드메뉴 추가 주문 시 캔음료롤 제공한다.
또한 교촌리얼치킨버거의 시범판매 확대를 기념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해 교촌치킨 교환권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올 여름, 4년 전보다 더 찌는 ‘불볕더위’ 찾아온다…’가장 더운 해’

올해가 역대 기상 관측 이래 가장 더운 해가 될 수도 있다는 세계 기상학자들의 의견이 나왔다.
세계 기상학자들은 코로나19 팬데믹 현상으로 인해 대기 질은 일시적으로 개선되었지만 기후의 변화를 막기는 힘들다며 올해가 역대 가장 무더운 해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세계기상기구에 따르면 역대 가장 더운 해는 엘니뇨 현상이 강하게 일어났던 2016년이지만 벌써부터 올해가 2016년의 기록을 깨고 있다.
여러 관측기관에 따르면 지난 1월은 역대 가장 더웠으며 1~3월 평균 기온은 두 번째로 높았다. 첫 번째는 2016년이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여름 전까지 계속 더운 추세가 이어진다면 역대급으로 더운 여름이 찾아올수도 있다고 한다.단락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