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위 ‘콘푸로스트+첵스초코+코코팝스’가득 뿌린 던킨 5월 신메뉴 ‘시리얼 도넛’ 출시

던킨도넛이 5월을 맞아 신메뉴 ‘시리얼 도넛’을 출시했다.
시리얼로 유명한 ‘켈로그’와 함께 준비한 5월 신메뉴는 폭신한 던킨도넛의 도넛 빵 위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코코팝스’를 올려내었다.

‘푸로스트콘 밀크 타르트’는 우유 크림이 가득 들어간 타르트 도넛 위 푸로스트콘이 토핑되어 있다.
또한 ‘첵스초코 스퀘어링’은 네모난 모양의 도넛 위 잘게 부순 첵스초코와 다크초콜릿이, ‘코코팝스 츄이링’은 쫄깃한 링 도넛 위 달콤한 코코팝스가 통째로 토핑되어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빠 차 훔쳐 고속도로 질주하던 여중생…결국 교통사고 일으켜

공항에 주차해두었던 아버지의 차량을 몰래 운전하다 사고를 낸 여중생과 일행 3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광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11시쯤 여중생 A양(14)이 친구 3명과 함께 광주공항 주차장에서 예비 열쇠로 주차되어있던 아버지의 차량을 몰래 타고 나왔다.

A양과 일행들은 훔친 아버지의 차량을 계속 타고 다니다 다음날 3일 오후 11시 40분쯤 경기도 북오산 IC 인근에서 다른 차량을 충돌하는 교통사고를 냈다.
이로 인해 피해 운전자가 가벼운 상처를 입었고, 출동한 경찰은 A양과 일행들은 광주 광산경찰서로 인계했다.
A양은 친족상도례에 따라 절도 혐의는 처벌받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무면허운전 및 교통사고 혐의로 형사입건되어 처벌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