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탈 쓴 거 아닌가요?”..곰이 점프하는 어린아이에게 보인 반응(+영상)

“사람이 탈 쓴 거 아닌가요?”..곰이 점프하는 어린아이에게 보인 반응(+영상)
천진난만한 아이들이 뛰어 노는 걸 보다보면 나도 모르는새 함께 천진난만해지는 느낌을 받곤 하는데요.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동물원의 곰이 천진난만하게 점프를 하는 아이를 본 순간 보인 반응이 많은 네티즌들 얼굴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영상은 한 어린 아이가 동물원에 방문하여 마주친 곰을 바라보면 시작하게 되는데요. 사실, 동물원에 가게되면 동물들이 이렇게 눈 앞에 나타나는 경우가 흔치 않다보니 많이 신이 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커다란 곰을 눈 앞에서 생생하게 만나서였는지 어린 아이는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곰 앞에서 점프를 하며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러자 그 모습을 바라보고 있던 우리 안에 곰도 아이의 천진난만함에 전염된거였을까요? 이내 아이와 함께 뛰며 아이와 함께 천진난만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아이와 함께 동물원을 방문한 한 네티즌에 의해 담긴 곰과 아이의 천진난만한 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쟤네들 왜 이렇게 귀엽나요?ㅋㅋ”, “곰형님 리액션 너무 좋으시네요~”, “오늘 계탄듯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곰과 아이의 천진난만함에 미소를 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