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로펌에 근무하는 후배 변호사 성X행 혐의 받고있는 로펌 대표 변호사, 숨진 채 발견..

사진- 연합뉴스같은 로펌에 근무하는 변호사 후배를 성폭행한 혐의 받고있는 로펌 대표 변호사가 사망한 사건.서울 서초 경찰서에 따르면 2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로펌 대표 변호사 A씨는 오전 4시 7분에 자신의 사무실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한다.A씨의 가족으로부터 신고 받은 경찰은 현장에 출동하여 A대표 변호사의 죽음을 확인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968.png입니다
로펌 대표 변호사인 A씨는 6개월 차 후배 변호사를 추행 및 성폭행한 혐의로 수사를 받아왔다.성폭행 피해를 입은 후배 변호사는 지난해 12월 경찰에 업무상 위력에 의한 간음 등 대표 변호사 A씨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다.피해 입은 변호사에 따르면  6개월 차 초임 변호사로 근무하던 중에 자신이 근무하는 로펌의 대표 A의 변호사로부터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고 한다. 성폭행은 법원을 오가는 A대표 변호사 차량이나 사무실에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967.png입니다
당시 A변호사는 변호사시험에 합격하고 6개월간 실무수습 과정을 마친 후 해당 로펌에 취업했다. 이후 6개월도 되지 않은 시점에서 B변호사의 첫 성폭행이 시작됐다고 주장한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 예방 상담 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