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53%’ 할인 프로모션 진행… 불고기버거 단돈 ‘1,500원’

버거킹 코리아

버거킹이 오는 14일까지 불고기버거 단품을 단돈 1,5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 순쇠고기 패티로 만든 버거킹 불고기버거는 버거킹 고유의 불향을 입힌 패티와 소스 그리고 신선한 야채들을 더한 인기 메뉴다.

인스타그램 @lovely_jju.2
ADVERTISEMENT

1,500원에 300원을 추가하면 치즈 불고기버거로, 1000원을 추가하면 패티가 두 장 들어간 더블불고기버거로 주문 가능하다.

불고기버거 53%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주문은 1인당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yoush917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디어 ‘메론설빙’ 돌아왔다…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상큼한 ‘샤인머스캣메론빙수’ 출시

설빙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설빙의 여름 대표 메뉴 ‘메론’ 빙수가 드디어 재출시되었다.

4일 설빙은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메론설빙’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년 여름 판매되는 요거통통메론설빙, 리얼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과 신메뉴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이 추가됐다.

인스타그램 @sulbing_suyu

신메뉴 샤인머스캣메론설빙은 달콤한 메론 빙수 위 샤인머스캣 빅구슬아이스크림을 얹은 빙수다.

부드러운 눈꽃 얼음에 청포도 소스를 더해 마치 청포도 셔벗을 먹는 느낌을 주는게 특징이다. 샤인머스캣의 상큼한 맛이 듬뿍 들어간 샤인머스캣 빅구슬아이스크림과 메론을 함께 먹으면 달콤하고 시원한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매년 여름 메론설빙을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기만 해도 시원하고 상큼한 메론설빙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스타그램 @bminjoo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