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무알콜 맥주’ 출시… ‘맥주맛·향은 그대로’ 칼로리는 확 낮춰

11일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가 무알콜 맥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칭따오는 오리지널 라거 맛을 그대로 구현한 무알콜 맥주 ‘칭따오 논안콜릭’을 출시한다. 칭따오 브루어리의 노하우를 담은 공법으로 제조돼 라거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깨끗한 광천수와 전용 농장에서 재배한 홉으로 라거 맥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다.
또한 기존 라거 맥주보다 2배 이상의 몰트를 더 첨가했다.
칭따오 브루어리 공법 그대로 만든 후 마지막 공정에서 알콜만 제거한 것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무알콜 맥주’다.
칼로리도 63칼로리로 일반 맥주에 비해 낮은 칼로리로 부담없이 술자리를 즐기고픈 사람들에게도 제격이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곰표’랑 만나기만 하면 히트친다는 ‘CU’, 품절대란 ‘곰표팝콘’ 후속작 ‘곰표맥주’ 출시

편의점 CU는 대한제분의 밀가루 상표로 유명한 ‘곰표’와 협업해 이색 수제맥주 ‘곰표 밀맥주’를 단독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곰표 밀맥주는 유통업체 CU와 소맥분 제조사인 대한제분 그리고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맥주다.

곰표 밀맥주는 지난해 선보였던 곰표 팝콘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탄생한 후속작이다.
곰표 밀맥주 패키지에는 곰표의 대표 캐릭터 백곰인 ‘표곰’이 밀을 들고 맥주를 들이키는 모습이 담겨있다.
곰표 밀맥주는 부드러운 거품과 은은한 복숭아향이 감싸는 밀향의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1캔 3,900원에 판매되며 4캔 1만원 행사가 적용된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