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모델 출신들답다, 차승원 X 유해진 동반 구찌 화보(사진)

마리끌레르

tvN ‘삼시세끼’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함께 찍은 명품 화보를 공개했다.

18일 마리끌레르는 배우 차승원과 유해진이 이탈리아 력셔리 브랜드 구찌(Gucci)와 함께 촬영한 패션화보를 공개했다. 환상의 캐미를 보여준 두 사람은 마리끌레르의 7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1.22961930.1.jpg 입니다.
ADVERTISEMEN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1.22961929.1.jpg 입니다.
마리끌레르

차승원은 레드 컬러의 레더 셔츠와 부츠 컷 데님 팬츠, GG 프린팅이 특징적인 브라운-베이지 컬러의 재킷과 팬츠, GG 네트 디테일의 브라운-블랙 코트 및 그레이 재킷 등을 착용하여 모델 출신다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유해진은 그린-멀티컬러 새틴 블루종과 데님 팬츠, 라벨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재킷과 팬츠, 헤이즐넛 컬러의 스웨이드 봄버 재킷 및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의 다크 블루데님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ADVERTISEMENT
마리끌레르

“등산에 갔다가 ‘모델 출신’으로 오해 받았다”는 ‘참바다’ 유해진 또한 ‘진짜 모델 출신’ 차승원과 겨뤄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tvN ‘삼시세끼’를 촬영하며 가장 좋았던 때를 묻자 차승원은 “다 함께 밥 먹는 시간이 좋았다”고 말했다. 유해진은 “차승원이 차려준 밥을 먹는 게 제일 좋았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극강의 브로맨스를 보여준 차승원과 유해진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들이 착용한 의상 및 액세서리는 모두 구찌 2020 프리폴 컬렉션으로 구찌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