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나노리스트’·’유미의 세포들’·’연의 편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네이버 웹툰 ‘연의 편지’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나노리스트’, ‘유미의세포들’, ‘연의편지’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다.

자회사 스튜디오N을 통해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누적 조회 수 30억뷰를 기록한 ‘유미의 세포들’은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레드슈즈’를 제작한 싸이더스애니메이션이 제작을 맡는다.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
ADVERTISEMENT

또 아름다운 작화로 입소문을 탄 ‘연의 편지’는 방탄소년단 세계관을 토대로 한 웹툰 ‘화양연화’ 제작사 리코가 제작을 맡고 ‘나노리스트’는 ‘꼬마버스 타요’, ‘뽀롱뽀롱 뽀로로’ 등을 제작한 스튜디오게일이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

네이버웹툰 관계자는 “네이버웹툰의 대표작들을 애니메이션화로 웹툰의 콘텐츠 사업 범위를 넓히고 타킷 시장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네이버 웹툰 ‘나노 리스트’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생드라마라 불리는 ‘비밀의 숲’ 시즌2 사전제작 중… 8월 방영 예정

tvN ‘비밀의 숲’
ADVERTISEMENT

인생 드라마라고 손꼽히는 드라마 ‘비밀의 숲’의 속편 ‘비밀의 숲2’가 사전제작돼 촬영 종료를 앞두고 있다.

‘비밀의 숲2’는 배우 조승우와 배두나가 전작과 동일하게 주연을 맡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드라마 ‘비밀의 숲2’는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8월 방송될 예정이다. 아직 구체적인 편성 일자는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비밀의 숲’은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검사 황시목(조승우)이 따뜻하고 정의로운 형사 한여진(배두나)과 함께 사건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친 내부 비밀 추적극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생 드라마라 손꼽히며 큰 호평을 받았다.

한편 시즌1에 출연한 조승우, 배두나, 이준혁, 윤세아와 함께 전혜진, 최무성, 김영재 등이 새롭게 투입된다.

온라인 커뮤니티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