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中 공장서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공장 폐쇄

펩시 콜라

중국 베이징시에 위치한 펩시콜라 공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해 공장이 폐쇄됐다.

지난 21일 중국 매체 등에 따르면 베이징시 다싱구에 위치한 펩시콜라 공장에서는 지난 15일 첫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이날 8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ADVERTISEMENT

확진자 중 2명은 최근 베이징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재확산 된 진원으로 지목되는 신파디 농수산물 도매시장을 방문한 적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펩시 측은 지난 15일 첫 확진자가 발생한 당일 공장을 폐쇄했다고 밝혔다.

또한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87명 전원을 격리조치했다.

펩시는 “모든 제품을 봉인하고 소독 작업을 진행했으며 중국 여러 도시에 있는 펩시 공장 중 확진자가 나온 공장은 베이징이 처음”이라며 “생산과 공급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펩시 콜라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천구서 ‘코카콜라’ 근무하는 여성 코로나19 ‘확진’… “별다른 증상 없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ADVERTISEMENT

서울 금천구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1명이 추가 발생했다.

2일 금천구는 금천 16번 확진자가 안양시 소재 코카콜라음료에 근무하는 47세 여성이라고 밝혔다. 이 여성은 같은 회사에 다니는 군포 41번 확진자를 통해 전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뉴스1

군포 41번째 확진자와 접촉 후 지난달 31일부터 자가격리 된 상태였다. 금천 16번 확진자는 확진 판정을 받기 전까지 별다른 증상은 없었다.

한편 함께 살고 있는 가족 3명 모두 자가격리됐으며 가족들은 이날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다.

한편 금천구의 코로나19 누적 환자는 총 16명이다.

뉴스1

[저작권자 위키블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TERWORKSMEDIA ADVERTISEMENT
Close Menu